써니의 하루

bj빛나님 방송 요즘 너무 재미 있게 보고 있어요, 완전 추천!!

발칙한 써니 2016. 4. 6. 17:5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이야기이 모모입니다. 이웃님 요즘 정규방송보다 인터넷 방송이나 유투브 채널 많이 보시지 않으신가요? 저는 아프리카TV을 시청해본적은 없으니 유투브는 많이 구독을 하는 편입니다.


유투브에서는 듣고싶은 음악이나 재미있는 영상들만 찾아보았는데 이런 짤방외에도 전문적으로 유투버채널을 방송하시는 유투버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중에서 저는 화장품쪽에 관심이 많아서 메이크업에 관한 채널을 많이 보았는데 씬님, 라뮤끄, 곽토리님 등 유명한 유투버님들이 계시더라구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다른 재미있는 정보들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자기전에 몇가지 방송을 보고 잠이 들곤 합니다. 


최근에는 메이크업 방송 외에도 먹방, 쿡방에도 관심이 많아서 찾아보았는데 아프리카티비에서 방송하시는 분들이 방송녹화를 해서 유투브에 많이 올리시더라구요. 먹방도 보다보니 은근하게 빠져드는 매력이 있더라구요.최근에는 먹방하시는 분님들 중에서 새롭운 핫한 혜성 혜성 bj 빛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bj빛나님의 먹방을 우연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제일처음 본 영상이 치킨먹방이였는데 치킨먹방을 하다가 강아지한테 발물리는 영상을 보고 너무 웃겨서 다른 영상들도 찾아보게 된 것이 계기되었습니다. 솔찍히 엄청 아름다운 얼굴은 아니지만 보면볼 수록 매력이 있는 방송이라고 할까요? 


먹방외에도 다른 썰푸는 영상을 보니 트랜스젠더로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수술을 하신 분이드라구요. 먹방외에도 빛나썰이라고 해서 자신이 살아온이야기나 트랜스젠더바에서 일했던 이야기 등 일상이야기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엄청나게 아름다운 미모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지만 방송을 보다보면 특유의 말투와 행동 그리고 구수하고 찰진욕이 매력적이시드라구요.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말투 bj빛나님 특유의 말투 어서와~ 아가들 ~ 


방송시작 하면서 첫 멘트 여러분 안녕하세여~ 아프리카 시청자 애청자 여러분 사랑합니돠~ 그리고 유투브에서 북미, 캐나다 미국에서....... 이렇게 빛나 방송 보러 오시는 분들 정말 감솨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특유의 뽀뽀 제슈쳐~쭈욱~ 살짝은 걸걸한 목소리에 기분좋으면 춤과 함께 말도안되는 노래를 뽐내시는게 빛나님 표현대로 뒤집어 집니다. 뒤집어져~





그리고 빛나님 어록을 살펴보자면 키우는 까칠한 강아지 두기 양치할때 


가만계셔여~ 엄마한테 얼굴에 침뱉구 ㅋㅋ

오늘도 역시 내얼굴에 침을 뱉는구나~ 개XX라고 찰지게 욕을날려주시고..


너한테 하는건 욕이 아니지 넌 개XX가 맞으니깐 넌 개잖아 잇츠독~

이번엔 손에다 뱉었네 개노무시키 





그리고 기억에 남는 어록이 있다면 아프리카방송 도중에 팬한분이 가입하셨는데 그 팬분 닉네임이 노무현 대통령님을 비하하는 이름으로 가입을 했는데 바로 블랙리스트로 올리시는 모습이 인상적이드라구요.


저런 팬은 반갑지도 않아. 일베 XX 너는 꺼져!!

매니져~ 저건 강퇴감도 안돼 저건 블랙이야 일베잖아 일베

재밌는 닉네임도 많은데 쓸데없는 닉임을 저러니깐 욕먹는거야! 라고 바로 강퇴를 시키는 모습이 저는 인상적이 였습니다. 솔찍히 저 인터넷 방송을 무슨 재미로 왜 보는지 이해가 안갔었는대 소통을 하면서 방송하게 되니깐 친근감이라고 할까요? 


보면 볼 수록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방송이 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정보를 들을 수도 있는 하나의 문화컨텐츠가 된어버린 듯 하네요. 오늘도 저는 자기전에 bj빛나님 방송을 한편보면서 하루를 마감해볼까 합니다. 긴생머리가 매력적인 빛나님 오늘도 재미있는 방송 기대할께요.


마지막으로 다른먹방이나 썰방을 너무 시간이 길기 때문에 올려드리지 못하고 빛나님 두기 양치송 짧은 짤방하나 올려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빛나 두기 양치송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