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의 하루

풍년초코파이 선물 받았어요. 초코파이후기 같이 남겨요.

발칙한 써니 2016. 9. 15. 20:4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곡식과 과일이 풍성하게 나오는 계절에 있는 명절이여서 인지 여기저기서 크고 작은 선물을을 이번에 많이 받은것 같아요. 선물의 크기가 중요한게 아니라 어떠한 마음으로 나까지 챙겨주었는지의 마음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명절 전날인 어제는 고향에 아직 내려가지 않은 몇몇 친구들을 만나서 간단하게 술한잔을 하였습니다. 친구 한명이 수제초코파이라고 자기도 많이 선물 받은 것은 아니여서 많이는 아니지만 맛보라고 몇개 챙겨주지 않겠어요. ㅎㅎ


오늘은 수제초코파이 먹어본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할께요. 어제는 술을 마시고 오늘은 잡채를 열심히 먹고 추석때 오동포통하게 살이 올라서 출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 





친구한테 선물 하신 분이 전주에서 직접 사서 오신거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면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빵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먹고싶을 때 먹는 음식이 아니여서 선물용으로 괜찮을 듯 하네요. ㅎㅎ 




친구에게 요즘 마트가면 수제초코파이 많이 파는데? 라고 이야기하니 그것은 풍년제과 초코파이가 아니라 다른 곳에서 풍년제과 초코파이를 흉내낸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오리지널은 아니라는 말씀!! 봉지에 풍년제과 로고가 있는 것이 진짜!! 온라인 주문은 홈페이지 www.pnb1951.com에서 주문을 하시면 되고 전화는 063-226-2737로 문의하세요. 포장봉투에 안내가 잘 되어있네요. 




뒷면엔 초콜릿 함유량 표기 및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네요. 빵종류여서 유통기한이 엄청 짧을 줄 알았는데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여서 집에서 보관해두고 먹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짜잔 초코파이의 모습이입니다. 안에 크림하고 딸기쨈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딸기쨈의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티비에서 봐았을 때는 하얀 크림의 양도 엄청 많이 들어가는 것이 보였는데 크림의 양도 그렇네요. 전반적으로 초코릿도 싸구려 맛이 아니라 고급진 초코파이맛이라고 할까요? 뻑뻑할 줄 알았는데 빵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구요. 중간중간 견과류 씹히는 맛도 있어서 좋고 유우랑 함께 먹으니 궁합은 굿굿굿!!



크림이나 딸기쨈 때문에 엄청 달달할꺼라 생각했는데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쨈은 들어있지만 쨈맛이 강하지 않아서 이맛이 맛는건가? 라는생각은 들었습니다. 다음번에 달달한 빵을 좋아하는 분들한테 선물용으로 구매를 해보려고 해요. 풍년초코파이 전주에 꼭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 빵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