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꿈해몽:운세/혈액형별 성격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이것만은 알아두자!

발칙한 써니 2015. 11. 23. 15:5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이야기의 주인장 모모입니다. 오늘은 혈액형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의 내용은 절대적으로 의학적으로 발혀진 바가 없는 포스팅 내용이니 너무 심각하게 보시지 마시고 재미삼아 읽어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a형 남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제 짝꿍이 a형이기도 하고 a형 남자 특징은 어떤지,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이 어떤지 궁금하더라구요.

 

 

 

 

a형 남자 특징을 크게 분류를 하면 겸손함, 조심성, 완벽주의자, 이해(배려)심, 소심함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A형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소심하다 라는 단어가 가장 빨리 떠오르지 않으신가요? 조심성과 소심한 성격때문에 여자분들 앞에서 대쉬를 잘 하지 못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지만 정말 좋아하는 여자앞에서는 적극적으로 돌진하는 성향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한가지로 정리할 수 있는대요. 잔소리가 많다는 것입니다. a형 중에는 완벽주의자가 많다고 하네요. 본인이 하는 일에 완벽함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A형 남자들이 자기관리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한다고 하는대요. 자기관리가 뛰어난 a형 남자들이 끌리는 여성은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여성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하네요.

 

덜렁거리고 자기가 보호해야 할 여성을 좋아하니깐 완벽주의자를 꿈꾸는 a형 남성입장에서는 여성에게 잔소리가 늘어날 수 밖에 없는대요. 남에게 보여지는 것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여성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잔소리도 좋아하는 여자에게만 한다고 하니 도가 지나칠 정도의 잔소리가 아니라면 그냥 기쁘게 넘어가주세요. 이것을 참아내지 못한다면 싸움으로 이어지겠죠?

 

 

 

 

a형 남성을 만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반듯이 알아두어야 할 점이 있는대요. a형 남자 특징 중 하나가 함부로 하는 말,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질 줄 알아야 합니다. a형은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것도 싫어하고 피해를 받는 것도 싫어하기 때문에 이해심과 배려심이 뛰어난 혈액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여자라 할지라도 자기 말과 행동에 책임지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많은 실망을 한다고 하네요.

 

한번 화가 나면 겉잡을 수 없이 폭팔하는 혈액형이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평소에 화내는 성향이 아니지만 한번 화가나서 폭팔하게 되면 누구도 말릴 수 없이 폭주기관차가 되어버린다고 합니다.

 

 

 

 

혈액형을 막론하고 처음 시작하는 연인이라면 자주 연락하고, 배려하고, 이해하는 것이 기본이지 않을까요? 하지만 다른 혈액형들 보다 a형 남성분들이 조금 섬세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다른 혈액형들 보다 여자를 더 배려하고 연락을 자주 하는편이기도 합니다. 연락도 잔소리도 자주 한다는 것은 a형 남성분이 여성분을 엄청 좋아하고 있다는 표현 중 하나입니다.

 

a형 남성분들을 만나시는 여성분들 절대적으로 두 가지만 알고 가세요. 잔소리는 사랑의 깊이이고, 말과 행동에 책임지는 것은  그 사람과 얼마나 오랜동안 연을 이어나갈 수 있는 사랑의 기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 짝꿍님도 잔소리가 무지막지 심하거든요. 당연이 좋아해서 하는 말인건 알지만 저는 욱하는 기질이 있는 b형 여자이기 때문에 잔소리가 길어지면싸움으로 번지게 되더라구요.  a형남자와 b형여자 궁합이 그리 좋지는 않다라고 하는대. 저는 좋은것은 믿고 나쁜말은 듣지 않기 때문에 괜찮아요. 이건 어디까지나 심심풀이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여기에 너무 연연하지 않을래요.

 

평범함 연애를 추구하는 에이형 남성의 사랑표현은 과하지도 그렇다고 화려지않고 그냥 평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지루하고 재미가 없을 때도 있지만 순정파이기 때문에 변함없이 꾸준한 사랑을 한다고 하니, 가끔은 여자쪽에서 더 사랑표현을 많이 해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과 a형 남자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미로 보는 혈액형 특징이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삼아 한번 봐주세요. 다음번에는 제혈액형인 b형여자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해요. 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