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꿈해몽:운세/혈액형별 성격

B형남자 특징과 성격분석으로 B형 남자와 연애하기 완전정복

발칙한 써니 2018. 1. 2. 15:27


반응형
SMALL

혈액형으로 성격을 분석했을 때 나쁜 남자 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혈액형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처럼 B형 남자 입니다. 그런데, B형 남자가 그냥 나쁜 남자 이기만 하다면 많은 여성분들이 이렇게 나쁜 남자에게 끌릴까요?


연애 기간 내내 손해 보는것 같고 뭔가 막 억울한거 같으면서도 끌리는 혈액형인 B형 남자 특징과 성격을 분석해 보고 B형 남자와 연애 하기 제대로 공부 해볼까요?


B형 남자친구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찬찬히 눈여겨 봐야할 B형 남자 취급 설명서~ 지금 부터 출발 합니다~





자유분방한 B형 남자는 구속을 싫어해요

구속받는걸 너무 너무 싫어 하는 자유 분방한 성격을 가진 B형 남자는 원래 규칙에 얽매이는 것을 아주 싫어 합니다. 아니, 어쩌면 B형 남자에게 세상의 규율 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것 처럼 보인 답니다.


따라서, B형 남자와 연애를 할때는 내 남자라고 해서 구속 하기 보다는 기분을 맞춰 주며 자연 스럽게 리드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이 남자는 구속한다고 느껴 지는 순간 숨이 막히는것 같은 질식감을 느껴서 견디지 못하고 떠나 가는 타입 입니다.




폼생폼사, 자존심 끝판왕

언제 어디서나 소위 '가오' 를 지키는 혈액형이 B형 남자 입니다. 따라서, 농담으로라도 자존심을 추락 시키는 언행은 금물 중의 금물 입니다. 자신이 무시 당하거나 하는 일이 발생 된다면 아주 아주 사소한 일이라도 목숨걸고 덤비는 타입 입니다.





내 여자에 대한 무한 애착

이렇게 지멋대로인것 같은 B형 남자가 그렇다고 해서 막 바람둥이 이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내 것, 내 여자에 대해서라면 끝을 알 수 없는 애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로 배신 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가끔씩 흥에 겨워 혹은 분위기에 휩싸이는 타입이니 이 부분만 조심 하면 무한 애정을 받을 수 있는 타입 입니다.





계획보다는 순간의 느낌이 중요해~

여행이나 이벤트나 계획을 세워서 치밀하게 하는것을 잘 못하는 타입 입니다. 파티도 좋아하고 이벤트도 좋아 하는데 미리 미리 무언가를 준비 하고 계획 한다기 보다는 그때 그때 즉흥적인 느낌을 훨씬 더 중요 하게 생각 하는 타입 입니다.





B형 남자는 감정 기복이 심하다고요?

예~ 다른 혈액형의 사람들이 본다면 정말 B형 남자는 감정 기복이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과 몇분전에 기분이 좋았다가 바로 얼마 후에는 불 같이 화를 내기도 하고 또 한 순간 폭풍우처럼 지나가고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정 다감 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감정 기복이 심한 B형 남자는 어찌 보면 순간 순간 자기 감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안으로 꿍 하고 있는 것이 없는 B형 남자는 매 순간 마다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표출 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쿨~ 하다는 평가를 가장 많이 받기도 합니다.





B형 남자는 다혈질 이다?

네, 이말도 맞습니다. B형 남자는 본인이 화가 나는 일을 좀 처럼 참지 않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그대로 발산 해 버리는 타입 이라고나 할까요? 그렇지만 대신에 감정을 가슴에 품어 두는 소위 뒤끝은 없는 타입이니 B형 남자가 화를 낸다고 해서 너무 심각 하게 받아 들일 필요는 없답니다.





세상 끝에서 만나는 로맨티스트

B형 남자는 주변의 이목이나 이성적 판단 보다는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측면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주변 여건을 고려 하기 보다는 자신의 사랑에 올인 하는 측면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단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이 세상 최고의 로맨틱 가이가 되기도 한답니다.


이상으로 B형 남자의 성격적 특징들을 알아 봤습니다. 겉으로는 쎈 남자, 나쁜 남자의 대명사로 불릴만큼 거친 남자 같지만 실상은 내 여자에게 올인 하는 바보 같은 로맨티스트가 바로 B형 남자 입니다. 


불꽃처럼 타오르는 열정적 사랑이 있다면 바로 B형 남자의 사랑이 아닐 까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