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알고계시나요? 메가박스 포인트로 공짜영화 보았어요.

발칙한 써니 2016. 4. 4. 14:47


반응형
SMALL

이웃님들은 한달에 영화관을 얼마나 방문하시나요? 일반적으로 연인분들이시라면 데이트 코스로 영화관을 자주 이용을 하실텐대 자주 가는 영화관의멤버쉽카드 가지고 계시나요? 귀찮아서 멤버쉽카드 같은거 만들지 않았다 하시는 분들 이번주에 영화관에 가게 된다면 꼭 자주가는 영화관 멤버쉽카드를 만들어서 꼭 영황예매하고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포인트 언제모아서 영화를 보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자주가는 영화관의 회원등록을 하게 되면 포인트도 쌓이지만 연간 상영상 영화편수에 따라 등급이 나눠지고 등급이 올라가게 되면 무료 영화관람권이나 매점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 혜택들 놓치지 아깝지 않으신가요? 저는 오늘 제가 모은 포인트로 날씨도 좋은데 평일 데이트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영화를 거의 주말에만 보았었는데 오늘은 님이랑 같이 저녁영화 한번보려고요. 어떻게요?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에전에는 CGV 영화관을 자주 애용했지만 요즘은 메가박스를 더 자주 이용다보니 자연스레 메가박스 포이트가 더 많이 쌓이게 되더라구요. 어느덧 19000점이라는 포인트가 생겨서 둘이서 영화한편 볼 수 있는 정도는 포인트가 생겨서 오늘은 오랜만에 평일 영화관 데이트를 하려고 합니다. 포인트는 소멸되기전에 사용해야지 제맛아니겠어요? ㅎㅎ 





포인트로 영화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그리고 메가박스 영화관 창구에서도 포인트로 영화를 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예매하였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어플이 잘되있어서 편리하게 영화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메가박스 어플이 있다면 메가박스 어플로 이용해서 메가박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어플을 통해서 내 정보확인 및 영화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제 포인트가 19,800점이 모여있네요. 2016년에는 VIP로 등급을 업하고 싶은데 12월달까지 20편의 영화를 볼 수 있을까요? ㅎㅎ




계속해서 영화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별 예매나 영화관별 예매나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편하신 곳이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영화관을 먼저 선택하느냐 영화를 먼저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상관없더라구요. 저는 자주 가는 영화관을 등록을 해두어서 영화관별 예매를 해서 보고싶은 영화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저는 제 님이 보고싶다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이라는 영화를 초이스를 하였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이 어떻게 결제를 할 것인가가 남았는데요. 저는 포인트결제를 할것이기 때문에 할인수단 선택에서 가장 첫번 멤버십 포인트결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어플을 포인트 결제가 아닌 카드결제나 카카페이 결제를 하시는 분들은 밑에 결제방법이 더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보고싶은 영화를 선택하고 결제를 매수를 선택을 해주신다음 포인트 결제를 누르면 다른 금액을 들이지 않고 포인트로 영화를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이 포인트로 완벽하게 결제가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시 단점이 있다면 주말에는 사용이 불가한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CGV는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아무때나 상용이 가능한 것을 기억했는데 메가박스는 주말 또는 공휴일에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포인트사용은 영화예매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아니라 매가박스 매장에서도 팝콘이나 음료를 살때 표인트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매점에서의 사용도 주말에는 사용일 불가하며 평일에만 사용이 가능한점 잊지말아주세요. 영화관 자주 이용하시는 이웃님들 메가박스나 자주 이용하는 영화과 회원가입하시고 멤버쉽카드 발급받으셔서 쏠쏠하게 재미있게 포인트 모아서 공짜영화 한편 보시는거 어떠세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