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IT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초단히 하는 방법 알고가세요.

발칙한 써니 2015. 11. 7. 15:48


반응형
SMALL

제가 아이폰을 구매한지 드디어 딱 1년이 되었습니다. 지금 아이폰6s가 나와서 바꾸고 싶은 마음이 살짝 들기는 하지만 지금 쓰고있는 아이폰6s가 너무 별다른 이상없이 잘 작동되고 있어서 다른 생각을 하면 안될꺼 같은 느낌이예요. 아이폰으로 갈아타면서 제일 걱정되었던 부분이 핸드폰을 수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리퍼폰으로 교체해 준다는 것이 가장 걱정이였는데 1년을 쓰면서 고장한번 나지 않아서 얼마나 감사한지...

 

 

1년 정도 쓰고 나니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아이폰 리퍼 기간이 언제까지인지 리퍼 조건은 어떤것인지 핸드폰만 사용하였지 정작 고장이 나면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해서는 하나도 생각해 보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리퍼 기간조회 방법과 아이폰 리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아이폰 리퍼 기간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애플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야한다고 하네요.(애플홈페이지 - 바로가기 링크)

 

 

홈페이지 접속 후 사진에 보시면 고객지원 카테고리로 들어가야지 아이폰 리퍼 기간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화면에 아이폰, ipad, Mac, Apple Watch 등 애플에 관한 상품 제품 설명에 대해서 나오는 페이지 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쭈욱 내려서 이동을 해주면 아이폰 리퍼기간에 대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지원 카테고리에서 서비스와 지원 적용 범위 확인을 클륵해 하면 위의 사진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요. 여기서 아이폰 하드웨어 일련번호를 입력하시고 코드를 입력하면 내가 쓰고 있는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를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아이폰6는 보증기간이 끝나버렸네요. 아이폰 리퍼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이라고 하니 내가 쓰는 지금의 폰은 구매날짜가 11월 1일이 였던거 같은데 벌써 서비스가 종료되고도 남았네요.

 

 

하드웨어 일련번호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 정보 - 일렬 번호 순으로 위의 사진과 같이 하시면 내 일련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세요. 간단하쥬?

 

저는 무상리퍼 기간이 끝나버려서 제 소중한 ipone6 소중하게 써야할 듯 합니다. 리퍼폰으로 돌려받는 것도 싫지만 제일 싫은거는 지금 쓰고 있는 폰이 고장나는 것이 더 싫을꺼 같아아요. 예쁘게 케이스도 잘 씌우고 다니고 아이폰7 이나 아이폰7s 나올때 까지 쓸 예정이니 고장나지 않고 잘 버텨주었으면 해요. 혹시 저처럼 아이폰 처음 쓰시는 분들 리퍼기간 확인하시고 아이폰 예쁘게 쓰도록 하세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