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꿈해몽:운세/꿈 해몽

사람이 죽는꿈 자신이 죽는꿈 또는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 확인하세요.

발칙한 써니 2015. 10. 28. 21:0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이야기 주인장 모모입니다. ^^

오늘은 아침부터 여기저기 볼일이 있어서 왔다갔다 몇 번 했더니 시간이 벌써 저녁시간이 되어버렸네요. 운전을 많이 해서 피곤도 하고 어젯밤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해서 인지 피곤함이 배로 겹치는 듯 합니다.

 

 

어제는 안꾸던 꿈을 꾸었는대요. 사람이 죽는꿈을 꾸었더니... 새벽에 잠이 깨어서 다시 자려고 하니 잠도 오지 않고해서 뜬눈으로 밤을 보냈네요. 사람이 죽는꿈이여서 흉몽인듯 하고, 안좋은 일이 생기는거 아닌가 하루종일 마음이 콩닥콩닥 거리더라구요.

 

하루도 이제 다 갔고 오늘 별다른 일도 없었으니 저녁을 먹고 난 후 죽는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찾아 보았어요.

제가 알아본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죽는것은 힘들 일을 성취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죽는 사람의 의미가 실제 인물이 아닌 일거리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저는 누군가 죽는꿈은 흉몽이라 생각을 했었는데 사실 죽는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해요.

 

사람이 죽는꿈 몇가지에 대해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생각은 상상도 하고 싶지 않은데요. 아주 슬픈 꿈이지만 꿈해몽으로 보자면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거나, 부모님의 품을 벗어나 독립을 하는 의미라고 하네요.

단, 부모님이 병이 있어 죽는꿈은 사고 및 질병이 생겨 집에 우환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네요.

 

두번째 : 형제, 자매가 죽는꿈

가족이 죽는꿈 중에서 형제, 자매가 죽는 꿈은 기대하고 있지 않던 행운이 올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주로 금전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해몽 할수 있습니다. 또다른 의미로는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되는 의미도 있다고 하네요.

 

 

세번째 : 조부모님이 죽는꿈

할아버지, 할머지가 죽는꿈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오래 사시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모든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집안에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네번재 : 남편이 죽는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꿈으로 남편이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집안 식구들의 일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다섯번째 : 자식이 죽는꿈

꿈속에서 자녀가 죽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그 자식에게 좋은 일이 생긴 의미라고 하니 옆에서 잘 지켜봐 주세요.  

 

여섯번째 :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꿈 & 애인이 죽는꿈

애인이 죽는꿈은 그 사람이 장수할 운명을 뜻하거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는것을 의미 한는 것을 의미해요. 컨디션이 좋아 만족한 성과를 얻고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일곱번째 : 자신이 죽는꿈

고심했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는 꿈이라고 하네요.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면서 밝은 미래를 맞이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 동안 노력햇던 일에 성과를 맺고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족이 죽는꿈은 집안이 번성하고 재물을 모으고 가정이 화목해 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가족간의 애정이 더해지고 모든일이 순조롭게 풀려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단, 가족이 죽는꿈에서 전혀 슬프지 않는 꿈이라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설수에 오른거나 남들로 부터 손가락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다른 때와 달리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사람이 죽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흉몽일 줄 알았던 꿈이 길몽을 의미하는 것이 더 많았네요. 다해이 오늘 아무일도 없이 무사히 지나가서 마음이 한결 가벼워진 듯 한 느낌입니다.

 

이제 그럼 저에게 좋은 일만 일어나길 기도하며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네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남은 시간도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고 오늘밤 좋은 꿈 꾸세요. 뿅 !!!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