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꿈해몽:운세/꿈 해몽

고양이꿈 해몽 꿈에 고양이가 보이면 무조건 좋지않다? 고양이 꿈해몽 알아볼까요?

발칙한 써니 2015. 11. 24. 15:0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이야기의 주인장 모모예요. 요즘 날씨가 계속 을시년 스러운게 기분을 다운되게 하는 날씨인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하는 날이이기도 하네요. 차라리 비나 내리지 날씨도 흐리고 그리고 어제밤에 꾼 고양이꿈이 영 찝찝함이 남아있어 기분이 배로 더 좋지않은듯 합니다.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고양이를 영물이니 요물이니 하는 이야기 때문에 고양이꿈이 좋지 않은 느낌이 들거든요.

 

 

 

 

요즘은 고양이를 집에서도 많이 키우기도하고 동물에 대한 섭입견은 없지만 왠지 꿈에 나온깐 그냥 꺼림직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고양이꿈 꿈해몽이 궁금해서 고양이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웃님들과 같이 정보 나눌께요. 꿈에서 고양이가 의미하는 것은 감시, 외도, 도둑, 구설, 일처리, 어린아이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의미하는 것들이 도둑, 구설을 의미하는 것을 보니 길몽보다는 흉몽일 가능성이 높은거 같네요. 어린아이를 의미하는 것도 있으니 친구대신 태몽을 제가 대신 꾸었나 싶기도 하네요. 이야기가 너무 길었죠? 바로 고양이꿈은 어떤 꿈인지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고양이꿈(길몽편)

고양이를 쫒아내는 꿈 : 집안의 액운이나 불행을 막아내는 꿈이라고 하니 절대적으로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게 해서는 안되겠네요.

 

물에 빠진 고양이를 구하는 꿈 : 자신이 지금 처한 위기 상황에서 벗어나는 의미를 가진 꿈

 

반짝이는 고양이의 눈을 보는 꿈 : 자신의 아이디어로 인한 일들이 순탄하게 잘 풀리는 꿈 사업을 하고 계시는 분이시거나 연구직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징조가 있을 꿈이네요.

 

고양이가 새끼돼지를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재물과 먹을 것이 생기고 친인척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돈, 선물,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니 이 꿈 꾸신분들은 바로 로또를 사시기를 ㅎㅎ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사업이 점점 더 번창하고 좋은 일들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안풀리던 일들도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하니 기분 좋은 꿈인듯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 자신이 소망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 근심 걱정을 덜어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꿈이지만 살아있는 생명을 죽이는게 참 껄끄러운 일이기도 하네요.

 

 

 

 

고양이꿈 (흉몽편)

자신의 위에서 고양이가 내려다 보는 꿈 : 감시를 받거나,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사람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를 쳐다보는 것도 그리 좋은 꿈이 아니라고 하네요.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고양이만 쳐다보시는 것으로 ㅎㅎ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우는 꿈: 이꿈은 집에 우환이 있거나 사고, 질병, 도둑 등을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검은고양이가 울면서 쫒아 오는 꿈: 정신적으로나 물리적으로 크게 손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고양이가 울면서 따라온다면 저래 집안으로 들이지 마시고 쫓아내야겠네요.

 

도둑고양이가 도망가는 꿈 & 고양이가 집에 있는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 내가 계획한 일에 차질이 생기거남 남한테 이득을 뺏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에 있는 생선을 고양이가 물고 도망가는 것은 집에 도둑이 들거나 재물이 없어지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강아지와 함께 노는 꿈 : 고양이와 강아지는 서로 앙숙인대 꿈에서 같이 놀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내가 불편한 상대와 일을 하게 되거나 또는 불편한 상대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꿈에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은 남과 다툴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고양이와 강아지가 같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하루를 조심하게 보내야 해야할것 같네요.

 

고양이를 잃어어버리는 꿈 : 자신이 가지고 있던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는 꿈

 

고양이를 데려오는 꿈 : 구설수에 오르거나 신경쓰이는 일에 휘말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와 악수하는 꿈 : 누군가에게 속아서 손해를 보는 꿈

 

호랑이가 고양이로 바뀌는 꿈 : 아까와 반대인 꿈이죠? 이 꿈은 큰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는 의미를 두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꿈 (연인 또는 부부편)

고양이가 자신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 부부나 연인사이가 나쁘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는 고양이가 두 부부사이에 앉아있는 꿈은 부부사이에 문제나 비밀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니 옆에 있는 배우자를 잘 살펴야 하는 꿈이겠네요.

 

고양이를 기르는 꿈 : 남몰래 바람을 피우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말고 다른 이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고양이꿈 (태몽편)

 

하얀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 아이를 가지기 전이라면 식구가 늘어나는 꿈을 뜻하고 혹시 아이를 가질 분들이 아니라면 재물이 늘어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백색의 동물이 나오는 꿈들은 거의 대부분 좋은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여러 고양이가 나오는 꿈 : 집안에 현명한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저는 여러 고양이들을 보고 있는 꿈을 꾸었는대 이게 고양이를 쳐다본거라 좋은 것인지 한마리가 아니고 여러마리여서 태몽인 것인지 살짝 헷갈리긴 하네요.

 

 

 

 

오늘은 고양이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좋은 내용을 뜻하는 것도 꿈이기도 하지만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리거나 고양이 때문에 다치는 꿈들은 내신체가 다치거나 가족중에 부상을 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을 100%로 맹신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꿈해몽 잘 알아 두었다가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나쁜꿈을 꾸었다고 계속 불안해 하지마시고, 주변에 어떤일이 일어나나 예의주시하고 다시한번 일을 할때에는 한번 더 확인하고 말을 할때에도 한번도 생각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조심한 하루를 보내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남은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