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던킨도너츠 9월행사 놓치지 마세요.

발칙한 써니 2016. 9. 10. 21:38


반응형
SMALL

오늘은 낮에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낮에 나들이를 하였습니다. 이젠 가을이라 생각이 들어 긴팔티를 꺼내입고 집밖을 나섰더니 헉!!! 많이 덥드라구요. 다시 반팔티로 갈아입고 친구만나러 궈궈~


가을이라 생각이 들지만 아직은 자동차를 탈때 에어컨을 켜야하고~ 버스에서도 에어컨을 틀어주는 것을 보니 완전한 가을이 되지는 않았나 봅니다. 다음주에 남친이랑 데이트할때 공원으로 나들이 가자고 했는데 계획을 변경해야 할 듯 하네요. ㅎㅎ


저멀리 보이는 친구를 만나서 가까운 커피숍에 들어가서 항상 마시던 아아를 시키고 수다삼매경에 빠져들었습니다. 매일 톡을 하면서 대충 뭐하고 지내고 있는지 알면서 왜 여자들은 만나서도 똑같은 이야기를 하는지 ㅎㅎ 약간 출출한 시간에 만난다고 친구가 던킨도너츠에서 도너츠를 사왔더라구요. 





오래간만에 먹는 던킨도너츠와 커피한잔이라 이럴줄 알았으면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킬껄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역시 커피는 차갑게 나는 겨울에도 차가운 커피를 먹는 여자니깐 ㅎㅎ 달달한 도넛한입에 차가운 아메리가노 한입도 나름 나쁘지 않은 조합이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보는 던킨박스가 많이 촌스러워 졌드라구요. 예전의 하얀 박스에 던킨도너츠라고 적혀있는 박스가 더 예뻤는데.. 참 아쉽더라구요. 친구말로는 던킨에 새로운 도넛이 나왔다고 해서 사온줄 알았는데 그냥 도넛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향수를 재연하는 복고풍 도넛이라고 해서 옥수수, 단팥, 호떡을 도넛으로 만든거라고 하는데 아..... 우리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도넛들이여서 패스!!! 



친구말로는 지금 던킨도너츠에서 9월 행사를 많이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 구매시 글레이즈드 증정 및 콤보 화요일이라고 해서 화요일날은 햄에그 잉글리쉬머핀과 아메리카노가 하루종일 2900원 행사 및 커피7잔 마시면 1잔은 공짜~ 행사를 많이 한다고 집근처에 던킨있으면 9월 한달만 이용하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던킨도너츠 직원일줄 ㅎㅎ 


도넛은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도넛을 먹으러 던킨은 가지 않을 것 같은데 커피는 나름 좋아하니깐 7번 정도야 이용하고 한잔 꽁자로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과 화요일날 행사하는 잉글리쉬머핀은 아침에 출근길에 이용하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던킨도넛츠 홈페이지 가면 확인할 수 있으니 이웃님들도 던킨도넛츠 9월 행사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