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꿈해몽:운세/사주와 궁합

별자리 궁합 본적 있으세요? 궁합보시고 별자리 성격도 알아보세요.

발칙한 써니 2015. 12. 1. 15: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이야기의 모모입니다. 벌써 2015년의 마지막달을 시작하는 첫날입니다. 이웃님들은 마지막 달력을 남겨두고 어떤 기분이 들었나요? 저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2015년이면서 또 기분좋은 만남이 있던 한해였던거 같아요. 아직 한달이라는 시간이 남았기 때문에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려고 계획은 했는대... 어떻게 마지막날까지 잘 지켜질지는 지켜봐야 알꺼같아요.

 

 

 

아 오늘의 포스팅은 별자리 궁합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저도 오늘의 운세, 별자리 운세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시작전에 운세를 꼭 보고 시작하는대 인터넷 뉴스에 별자리에도 궁합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궁합이나 운세는 좋은것은 믿고 나쁜것은 흘려버리는거 아시죠? 그럼 별자리 궁합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별자리 알아보기

별자리 궁합을 보려면 우선 내 별자리가 어떤 자리인지 아셔야겠죠? 별자리는 남자분 여자분 두분의 별자리를 다 아셔야지 별자리 궁합을 볼 수 있으세요. 날짜를 보시고 어떤 자리가 내 별자리인지 정확하게 확인을 하셨나요?

 

 

 

 

별자리는 서양에서 시작한것이기 때문에 음력생일 기준이 아닌 양력생일로 봐주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1월생으로 물병자리이고 제 짝꿍님은 2월달이니 똑같은 물병자리이네요.

 

 

별자리 궁합표

 

 

 

남자는 가로 여자는 세로로 보시는 거예요. 제 짝꿍님이 물병자리 E에서 제가 또 물병자리니 세로에서 E 선을 그으면 만나는 곳이 별자리 궁합 점수라고 보시면 되요. 저희는 A가 나왔네요. ㅎㅎ 그럼 어떤 궁합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A : 최고의 궁합, 이상적인 파트너
두 사람의 연애 타입이나 가치관이 동일합니다. 세세한 부분까지는 아니지만 근복전인 면에서는 일치하므로 궁합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말다툼이나 싸움을 해도 이는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한 단계일 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어도 자기의 옆사람을 잃어버리기 전까지는 소중함을 잘 모른다고 하네요. 너무 많은 부분이 비슷해서 평화로움이 지루함으로 잘못 받아들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의할점 : 행복에 젖어 고마움을 잊기 쉬운 관계입니다, 변화나 자극을 하기 위해 일부러 다른 이성 이야기를 꺼내서 상대방의 과거를 탐색하려고 하거나, 바람을 피울 확률이 높다고 하니 평화로운 일상을 감사하게 받아들이고 행복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B :  가치관과 행동 경향이 비슷한 닮은 꼴 커플
행동이나 사랑하는 방법이 아주 닮은 두 사람  서로의 기호가 꼭 맞기 때문에 마음 편한 관계를 쌓아나갈 수 있지만, 비슷한 면이 너무 많아 트러블이 생기거나 사건에 휘말렸을 때 두 사람이 함께 기운이 빠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상대방이 무능한 것을 탓하기도 합니다. 평화스러울 때는 좋지만 떄로는 위기 상황에도 대처해야 하는 방법을 찾는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주의할 점 : 트러블이 있을때에는 두 사람끼리 해결하지말고 제3자의 조언을 듣는것이 좋습니다. 항상 상담을 할 수 있는 친구를 확실하게 섭렵해 놓는것이 두사람의 오래 갈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C : 닮아서 슬픈 커플, 양보하는 마음
서로 닮았다고 생각해 사랑에 빠지는 일이 많지만 일단 사귀기 시작한 후에 서로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는 경우가 맣다고 합니다. 이는 두 사람의 닮은 점이 행동 패턴, 패션 센스 등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에 한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대요. 가치관 등 근본적인 부분은 정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고 주도권 싸움을 하게되면 자신을 굽히려고 하지 않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 : 상대방 기분이나 상황 이야기를 제대로 듣지 않고 멋대로 모든 것을 판단 하기 때문에 큰일을 앞두고 싸움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서로 상대방에 대해서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을 버리고 서로 노력하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다고 하네요.

 

D : 여성이 리드하는 안정적인 커플
남자가 여자에게 반해 있는 상태 남자는 자신이 반해 있다는 이유만으로 여자의 행동에 철저하게 맞추려 하고 어떤 잘못도 눈감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여자가 리드하게 되면 원만한 관계를 유지 할 수 있고 오히려 여자쪽에서 남자에게 맞추려고 하면 관계가 어긋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 : 여자의 기분에 따라 두 사람이 관계는 좋아지도 하며 나빠지기도 하는 궁합입니다.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런 궁합을 가지신 분들은 여자쪽에서 잘 리드를 하시면 좋은 관계가 지속이 된다고 하네요.

 

E : 서로가 서로를 내조하는 부창부수 커플

역할 분담이 확실한 커플 두 사람이 어떤 일을 하면최강의 콤비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 생활은 어떤 의미에서 공동작업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두 사람이라면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다고 하네요. 단, 남자가 나이가 여자보다 나이가 많다면 좋은 부부관계를 만들 수 있지만 동갑내기 커플이라면 주도권 싸움이 일어날 수 있지만 남자가 포용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 : 서로가 서로에게 예의를 갖춰야 하는 관계입니다. 여자는 잔소리를 하지 않도록 하고 남자는 여자를 억누르려고 하지 않는다면 별 문제없는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트러블이 생겼다면 둘이서 차분하게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F : 서로의 공통점을 중요시하면 성공
서로의 다른 점에 끌리는 커플 둘 다 자신에게 없는 매력에 이끌려 신선하다고 느끼고 있겠지만, 실은 자신이 되고 싶어하는 이상형을 상대방에게서 발견하고 사랑에 빠지는 케이스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자기애로 인해 성립되는 관계이기 때문에 교제가 진행이 되면서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과 다른 부분이 보이면 점차 상대방에게 실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 : 자신이 할 수 없는 것을 상대방에게 요구하는 두 사람 이 커플 같은 경우에는 절대 서로에거 요구하는 것 자체가 금물이라고 하네요. 상대를 바꾸려고 하기보다 자신이 먼저 바뀌어야 한다는 점 꼭 생각하고 있어야 할 듯 합니다.

 

G : 정반대의 상호보완형 커플
두 사람은 보기에는 완전히 정반대의 타입으로  주위에서도 어떻게 저 두 사람이 사귈까? 라고 볼 정도로 어색한 커플이지만 의외로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의 개성을 존중하고 의견차이가 있어도 심각하게 대립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서로의 기분을 분명하게 이야기 한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할 점 : 사고방식 가치관이 다르기 떄문에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을 떄 어떻게 위로하면 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줍잖은 위로로 상대방의 상처를 더 깊게 만들 수 있으니 이런 상황이 생긴다면 옆에서 묵묵히 지켜봐주는 것이 좋습니다.


H : 물과 기름 같은 최악의 궁합
솔직히 말해 두 사람은 물과 기름 같은 관계이다 맞는 부분이 하나도 없고 사랑에 빠지는 일 자체가 기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맞지 않아 안타까운 커플이라고 하네요. 초반에는 상대방의 호기심 때문에 두 사람 사이가 좋아 보이는 것이지 호기심이 충족되고 나면 자연히 감정이 사라질 운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계속 만나고 싶다면 자신의 개성을 바뀌겠다는 굳은 의지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 : 온갖 장애물이 가득한 두 사람 서로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할 듯 합니다. 서로에게 노력하고 아껴주어야 하는 궁합이기 때문에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별자리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성향만이 조금 많이 나쁜이야기가 많고 나머지는 대부분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는 듯 합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궁합 너무 나쁜 궁합인거 같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서로의 상대방에게 더욱 더 귀를 귀울여 줄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할 듯 합니다.

 

사무실에 계시는 분들에게도  봐드렸더니 재미있다고 딱 맞는 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살짝 졸리는 오후 재미사람아 별자리 궁합 보시고 남은 시간도 즐겁고 신나고 보내시고 퇴근시간 맞이하세요.^^

반응형
BIG